안녕하세요, 인생은 맛있다 "씬" 이예요~^^

오늘은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 맛집 남양주에 김삿갓밥집 리뷰입니다~

이미 남양주에서 너무 유명한 밥집이라 저도 한번 남겨 봅니다 ㅋㅋ

시골에 흔히 있는 향토음식점 같은 정겨운 외관이쥬?

김삿갓 밥집은 오픈을 11:30 에 하는데

11:30에 오면 밥 못먹어유...

삼십분전에 미리 오셔서 번호표 뽑아도 오픈시간에 먹기 힘들어유 ㅋㅋ

가급적 일찍오셔서 대기 하시는게 좋습니다 ㅋ

기본 한시간 대기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아 저는 주말을 기준으로 말씀드린거예요 ^^

가족이 모두 되는 시간은 거의 주말이잖아요~~

요것이 메뉴입니다!

주로 삿갓정식을 많이 드시던데...

저는 삿갓밥상을 먹어 보았어요~

수육이 딱히 땡기지 않았기때문에요 ㅋ

하지만 다음엔 삿갓정식으로 먹을거예요! (혼자하는 다짐)

한정식 가격이 9,000원!!

둘이서 18,000원에 한상을 먹을 수 있다니 이게 실화인가요?

대한민국 오직 여기서만 가능한 일이 아닐까 싶네요 ^^

그렇다고 반찬이 부실하냐~?

놉 절대 아니예요!!

여기가 맛집이며 유명한 이유가 있죠~! ㅋㅋ

이것이 삿갓밥상 한상차림입니다!

25찬 한정식!!

오뎅, 떡볶이, 우엉, 감자떡, 파래?매생이? 부침개, 청포묵, 도라지, 무말랭이, 두부부침, 연두부, 잡채, 숙주나물, 시래기, 고사리, 콩나물, 머위, 미나리, 깻잎, 동치미, 조기, 된장찌개!!

(한 두가지는 모르겠어유...ㅜ) 

고기없어도 넘나 푸짐한 밥상 맞쥬?

풀떼기 싫어하시면 별로 일 수 있지만!!

보통 어르신들은 이렇게 나물 반찬 엄청 좋아하시잖아요~

건강한 맛~

최고의 건강 밥상인 것 같아요 ^^

특히 JMT 메뉴는 된장찌개!!

냉이가 들어간 냉이된장찌개였는데

냉이향이 향긋한것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두부, 감자, 호박 듬뿍 들어가 있구요~~!

여기가 또 착한 가격답지 않게 반찬도 무한리필이예요 ㅜ,ㅜ

이렇게 팔면 남는게 있나요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는 밥집이라고 하는데 두분은 혹시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가 아닌가요?

거의 봉사하는 마음으로 밥집을 운영하시는듯!!

오래도록 건강하게 김삿갓 밥집을 운영해 주세요~^^

 

이런 곳에선 음식을 남기지 않는게 미덕이쥬!!!

여기 가신다면 반찬 빈그릇으로 탑쌓기 도전해 보세요~ㅋ

오늘도 한끼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