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생은 맛있다 "씬" 이예요~^^

야식계의 대부 치킨~!!!

불금엔 치맥이지!

수요미식회 부암동 치킨으로 유명한 계열사 리뷰입니다 ㅎ

그 유명한 부암동 치킨이 여기예요~ 계열사 치킨!!

집에서 15분 정도 걸리는 거리인데 이제 처음와보다니 ㅋㅋ

참 세상에 먹을 것은 많고 많네요 ㅋㅋ

여기는 참 아쉬운게 주차 공간이 마땅치 않아여 ㅠㅠ

근처 주차장도 별로 없어서 차를 가지고 가기엔 좀 고생스런 곳 이랍니다!!

저는 동사무소 주차장을 노렸다가 차가 꽉차서 못하고 주변 주차장을 찾아봤으나 안보여요 ㅜㅜ

포장할까 했지만 바삭한 치킨을 현장에서 영접하고자 하는 마음에

주택가 올라가는 길쪽으로 한참을 올라가서 살포시 주차후

한참을 걸어 내려와서 먹어야 했어요 ㅋ

불법주차라 마음도 두근두근하며 급하게 먹었지여..

평소같으면 대기가 엄청 많은 곳으로 알고 있는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대기는 없었지만 안에 사람은 많았어요 ㅋ

요기가 북악스카이웨이 올라가는 길이다 보니 자전거 타고 오신 분들도 봤구요 ㅋ

 

우선 후라이드 한마리 주문하고~

수요미식회에서 골뱅이무침도 먹었던거 같은데 맛있겠다만 속으로 생각했지요 ㅋ

오늘의 목적은 후라이드니까요~!

안주 구성이 참 좋네요 ㅋㅋㅋ

생맥이 땡기지만 날이 아직 추우니 참아보아요 ㅋㅋ

드디어 나온 치킨~ 치느님!!!

그 향기하며 자태가 아주 곱네요 ㅋㅋㅋㅋ

감자튀김과 콤비효과로 양은 배로 보이구요~

옛날 치킨을 강조하기 위함인지 저 소쿠리 ㅋㅋㅋㅋ

참 정겨운 치킨집이네여~~~

맛있는건 한번더 찍어줘야해!

근접사진 ㅋㅋㅋㅋㅋ

치킨냄새가 여기까지 나는거 같은건 기분 탓이겠쬬?

갓 튀겨나온 치킨을 한입! 바삭함의 지존이랄까!?

왜 유명한지 알거 같은 느낌! 아시쥬?

옛날치킨맛이라 그런지 어릴때 집에서 아빠랑 엄마랑 치킨먹던 생각도 많이 나구요~

그 때는 그냥 닭집에서 한마리 튀겨오면 참 맛있게 먹었는데

지금은 온갖 치킨 브랜드가 난무하죠 ㅋㅋ

맛있는게 너무 많아졌어요 ㅎㅎ

정통 옛날 치킨맛을 느끼고 싶다면 요기 추천할게요~

부암동 계열사 치킨!

 

오늘 저녁은 치킨 한마리 하실래예~?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