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생은 맛있다 "씬" 이예요~^^

일년중 생일, 생신, 기념일 등등

케익먹을일이 참 많죠? ㅋ

예전에는 케익하면 파리바게트 고정이였던거 같은데

어느새 투썸플레이스 케익이 케익의 왕이 된거 같네요 ㅋ

맛있다는 간증 및 후기들이 많아서인가!?

제 생각엔 다양한 맛의 케익이 많아서 인듯 합니다~

빵집 케익하면 보통 생크림케익이 떠오르잖아요~?

그런 익숙함에서 조금 벗어난 투썸케익인거 같아요 ^^

 

저도 이번 엄니 생신으로 투썸플레이스 제일제당사옥점에서 케익하나 샀어요~

이 제일제당사옥은 엄청 큰 CJ건물로

1층엔 뚜레쥬르 본점!! 과 투썸플레이스

지하엔 빕스, 제일제면소, 올리브영, 씨제이더마켓 등등

온갖 CJ브랜드 집합소라고 할까요 ㅋㅋ

집근처에 이런거 정말 조치유~

 

본격적으로 투썸 제일제당사옥점 매장사진 투척합니다 ㅋ

메뉴와 포스이구요~

매장 불빛이 오렌지색이라 사진 색감이 영 별루네요 ㅎㅎ

테이블 ㅎㅎㅎ

엄청 따닥따닥이죠??

여긴 사회적 거리두긴 힘들듯하네요 ㅜ,ㅜ

포장을 추천합니다 ㅎㅎ

아 참고로 여기 야외테이블이 있어서 적당한 날씨엔 밖에서 먹는거 추천 ^^

여기가 투썸플레이스 제일제당사옥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게시판!! ㅋ

코로나19 예방 안내 문구도 붙어 있구요~

이런것은 필수죠!!!?

콜드브루도 한켠에 전시되어 있어요~

눈요기 제대로죠?

이런 거 때문에 테이블이 저렇게 따닥따닥인지도 모르겠군요 ㅋㅋ

전 굳이 카페를 간다면 여기보단 이 근처에 투썸이 또 있는데 거기가 단골 ㅋ

요기로 온 이유는 주차때문이예요 ㅋㅋ

매장 구매시 주차권을 줍니다!!

제일 중요한 케익사진♥

홀케익 종류가 8가지나 있어서 고르는데 한참 고민을 했지요 ㅎㅎ

엄니 생신이니까 엄니가 좋아하실만한 과일이 있는 맛난 케익으로 픽!!

제가 고른 케익은요!!!!

바로!!

믹스드베리 마스카포네생크림케이크 ♥

가격은 32,000원!

쪼마난것이 비쌌지만 엄니가 행복해 하셨어유~^^

저녁을 배불리 먹을테니 케익은 초만 켜고 집에 가져가야지 했다가

그 자리에서 전부 해치워 흔적도 없어진...

역시 케익은 투썸인가봐용 ㅋㅋㅋㅋㅋㅋ

저 케익의 수명은 고작 하루였담니다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