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생은 맛있다 "씬" 이예요~^^

주말이 다 지나가는 오후시간이네요!

늘 일요일 오후면 아쉬운 마음이 한가득 ㅜㅜ

그럴 땐!

달달한 마카롱 하나 어때요?

먹다 보면 사실 하나가 아니긴 하지만 ㅋㅋ

엄청 종류가 많아서요 ㅋㅋㅋ

이거슨 마카롱이라기보단 뚱카롱이죠!

마카롱 10개를 포장해 와서 냉동실에 보관해 두고여~~

단것이 필요할 땐 하나씩 꺼내서 맛있게 ㅋㅋㅋ

사실 보기만해도 기운이 나게 하는 그런 마카롱 너언 사랑~♡

더블바닐라와 체리쥬빌레

초코우유

블루베리

 

먹다보니 4개나!?!?

다 정말 맛있어 보이죠~?

맛있어 보이는게 아니고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4개로 끝낸게 다행인거졍 ㅋㅋ

하 이제 먹었으니 홈트를 시작해 볼까~?

 

다들 일요일 마무리 잘 하시길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