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생은 맛있다 "씬" 이예요~^^

경기도 파주 맛집 오두산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식객에도 소개되었고~

그 덕에 맛있는녀석들 방송에도 나온 집 이예요 ㅋㅋ

맛있는녀석들은 아무 음식점이나 막 가는 줄 알았는데 맛집을 찾아가는 거였나봐여 ㅎㅎ

오두산은 막국수 맛집인데

전 막국수는 안먹고 녹두전+어리굴젓을 먹고 왔어요 ㅋ

젤 중요한 메밀탁주 한잔과 함께요~♥

맛있는녀석들 방송에서 어리굴젓과 녹두전을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

정말정말 먹고 싶었거든여 ㅋㅋ

주문하고 두근두근~~

 메밀탁주 한잔이 먼저 나오구요~

넘나 구수하게 생겼쥬~?

드디어 나온 지글지글 녹두전!!

꼬순내가 어찌나 식욕을 자극하던지!!

적당한 크기였고 두깨가 꽤 두툼했어요~

녹두전에 올려먹을 어리굴젓입니다 ㅋㅋ

녹두전+어리굴젓이 메뉴에 따로 있을 정도면 그 맛이 얼마나 잘 어울린다는 소리일까요!?

그냥 녹두전 한조각 먹어보고~

간장찍어서 한조각 먹어보고~

어리굴젓 올려서 한조각 먹어보고~

메밀탁주 한잔 하고~

크으~ 이맛이죵 ㅋㅋㅋㅋ

혹시 가시려거든 메뉴와 가격 참고 해주시구요 ㅋㅋ

여름엔 메밀국수 한사발 하러 또 가야겠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