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생은 맛있다 "씬" 이예요~^^

다들 KFC 크림치즈 징거버거 드셔보셨어요~?

왜 단종된건지 알 수 없는 1인입니다 ㅠㅠ

흐흑 다시 출시하길 바라면서 글을 써봅니당!!!

재출시 가즈아~

 

저는 처음 먹어보고 깜짝 놀랐어요 ㅋㅋ

KFC에서 제일 인기있는 메뉴가 징거버거 맞죠?

그래서인지 징거버거로 다양한 시도를 하는거 같아요 ㅋㅋ

노말한 징거버거

크림치즈 징거버거

치즈 징거버거

저 3개 다 먹어봤는데 그 중 최고는 크림치즈 징거버거!

저 크림치즈 볼이 꽤 맛있어서 그런지

달달 매콤한것이 딱 제 취향 ㅎㅎ

엄청난 칼로리 폭탄이 있지만...

그래도 난 먹기 위해 사는 여자니까 ㅋㅋㅋㅋ

버거단품이 579kcal 이랍니다...

콜라까지 마시면 740~900kcal....

후우

먹고 겁나 뛰면 되겠죠 머 ㅋㅋㅋㅋㅋㅋㅋ

칼로리 생각하면 암것도 못먹슴니닷 ㅋㅋ

순삭하느라 버거 실물사진이 없는게 아숩지만 ㅋㅋ

 

아 참고로 전 치즈 징거버거는 영 별로더라구요!

그리고 저의 KFC 최애 메뉴는 트위스터입니다 ㅋㅋ

트위스터박스 정말 최공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