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생은 맛있다 "씬" 이예요~^^

꼬막비빔밥 원조 맛집 강릉 엄지네포장마차 리뷰입니다 ㅎ

저는 연안식당이 꼬막비빔밥 원조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ㅎㅎ

진짜 원조는 강릉에 있었다!! ㅋ

탱글한 꼬막을 잘 삶아서 양념장 뿌려 밥반찬으로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그런 꼬막을 이용한 비빔밥이라닛

안 먹어 볼 수 없죵 ㅎㅎ

음식은 역시 본점에서 먹어야 제 맛이죵 ㅋㅋ

보이는 것보다 엄청 크지는 않아요 ㅎㅎ

메뉴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메뉴는 역시 꼬막무침비빔밥이네욧 ㅎㅎ

여러 명이 단체로 간다면 이것저것 시켜서 막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이 한가득 있네요!!!

단 제기준으로 가격이 좀 쎄네요 ㅎㅎ

현지인데 왜케 비싼고임.... ㅠㅠ

메뉴판 고민할 것도 없이 꼬막무침비빔밥을 주문하고요~

음식이 바로 나오더라구요 ㅋㅋ

역시 잘되는 음식점은 일하시는 분들이 손발이 착착 ㅎㅎ

순식간에 잘 차려진 한상이 셋팅되었어요 ^^

밑반찬 퀄리티 조치요?

미역국은 초큼 짰지만.. 다른 것들은 다 맛있었..

아 저 게 무침? 저것도 초큼 별로...

반찬이 뭣이 중헌디!?!

꼬막비빔밥만 맛있음 됐지!! ㅋ

꼬막무침반 + 꼬막무침비빔밥반

고추와 매운고추가 적절하게 썰려 들어 있구요~

살짝 매콤하고 엄청 꼬소하고 꼬막이 탱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꼬막을 넘나 좋아하는데 꼬막 대파티 ㅋㅋ

비빔밥반쪽을 먼저 다 먹은 후

부족하면 공깃밥 추가해서

나머지 반에 비벼먹음 된다고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 해 주셨어요~

저는 비빔밥만 반찬이랑 같이 먹고 남은 반은 포장해서 집에와서 다음날 먹었어요~

삼만 오천원에 두끼 먹은거면 괜춘!

단, 2인 기준입니다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