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생은 맛있다 "씬" 이예요~^^

힐링하는 마음으로 제주도 성산일출봉 사진 다시 꺼내봐요~

평소같으면 봄 제주도 여행을 계획했을텐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아쉬운대로 전에 갔던 여행사진을 꺼내보며 마음을 달래고 있어요~

제주도는 역시 천혜의 자연이 보존된 멋진 섬인거 같아요!!

제주도를 처음 방문했을때는 온갖 유명한 관광지 위주로 다녔었는데

지금은 자연 그대로가 좋아서 ^^

보통 가면 입장료 내는 관광지가 아닌 바다, 산 위주로 여행을 하고 있어요~

최근엔 그 마저도 입장료가 생겼더라구요 ㅎㅎ

깜짝놀랐지만 긍정적으로!! 자연보호 비용이라고 생각해야겠어요~!

그 중 제일 좋아하는 성산일출봉!

요기는 무료탐방구간도 있으니 꼭 입장료를 내지 않고도 관광이 가능합니다 ^^

다만 입장료를 내면 더 높은 곳에 갈 수 있고

더 좋은 경치를 구경할 수 있지요 ㅋ

하핫 선택은 본인의 몫!

저는 여러번 올라가봐서 ㅎㅎ

무료탐방만으로도 충분할 때가 있어요~^^

요기가 무료 탐방구간에서 볼 수 있는 구간이예요 ^^

충분히 훌륭한 경치라 이걸로도 만족!!

정말 멋있쥬~~?

요기가 유료탐방구간 ^^

참고 사항으로는 올라가는 길이 쉽지는 않답니다 ㅋㅋ

운동안하신 분들은 꽤나 고생길이 될 것 입니다 ㅋㅋ

제 주변엔 올라가다가 포기하고 내려오신 분들도 있구요~

성산일출봉.. 고로 산이라는 뜻이죠 ㅋ

무료탐방구간 사진에서 보셔서 알겠지만 꽤나 높아요 ㅋㅋㅋ

그래도~~ 사진으로만 봐도 각기 다른 매력이 있죠?

위에서 보느냐 밑에서 보느냐 ^^

하핫 It's up to you~!

다시 사진으로봐도 정말 멋진 곳~~♡

 

성산일출봉은 매월 첫째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구요~

입장료는 성인 오천원!

학생&어린이는 반값!!

아기&노약자는 무료!!!

제주도민은 좋겠다~ 이런 좋은곳이 항상 무료라니!!

부럽부럽~ 제주도민 부럽부럽~~

육지사람들은 제주도 가실때 꼭 꼭 들려보세요 ^^

 

저의 이 사진이 답답하신분들의 가슴을

조금이나마 뚫어주었으면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회적 거리두기 충분한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5) 2020.04.06
오후 4시의 대부도  (4) 2020.03.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