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생은 맛있다 "씬" 이예요~^^

오랫만에 파주쪽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드라이브 목적지는 임진각!

드라이브 코스로 자유로가 역시 최고인듯!!

단, 차가 안막힌다는 전제 조건이 필요하지요 ㅋ

저는 느긋하게 점심을 집에서 해결하고 여유롭게 쉬다가 출발해서인지 차는 안막혔어요~

해질무렵 도착한 임진각!

파주 DMZ

 

입구부터 안내도가 설치되어 있네요~

사람은 저 안내도에서 쩜 정도라고 보면 규모가 엄청 크죠?

생각해보니 쩜도 안되겠네요 ㅋㅋㅋ

저는 평화누리대공연장 주변으로 크게 한바퀴 산책했어요~

조각상이 꽤 많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서 예쁘더라구요~

여기가 DMZ 다!!!

예쁘졍?

해질무렵이라 색감이 더 예쁘네요 ㅎㅎ

평화누리공원의 대표 상징물이죠?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는 바람개비 언덕이예요~

이 날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바람개비 돌아가는게 더 예뻤던거 같아요 ^^

빨간 노을과 빨간 바람개비!

느낌있쥬? ㅋ

사진으로는 못 느끼시겠지만 날씨가 엄총 추웠답니다 ㅜ

저녁에 가시려면 따뜻한 옷 입고 가세요!!

북쪽은 아직 많이 춥답니다!!

색색 다양한 바람개비도 있구요~

여긴 포토스팟이라 그나마 사람이 좀 보이네요 ㅋㅋ

평소같으면 사람이 느므 많아서 사진찍기도 힘들었을텐데요 ㅎㅎ

바람개비 언덕 위로 거대 압정이 보이네요 ㅋㅋ

요기를 표시하는 느낌인가 ㅎㅎ

저 높은 곳에서 보면 잘 보이려나...?

사람이 없어서 크기가 비교가 잘 안되겠지만 엄청 큽니다 ㅋㅋ

궁금하신 분들은 가보세욧!! ㅋ

해지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네요 ㅋㅋ

날씨가 맑아서 더욱 예뻐보였던거 같아요 ㅎㅎ

사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날이라고 해야 하나 이 시간이라고 해야하나

사람이 정말 정말 없었어요~

부딪히거나 뒤엉키거나 그런 거 일절 없구요~

산책하기 참 좋은 곳 인거 같아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유지되는 지금은 이런 곳이 참 좋은 장소인 듯 합니다~

넓고 쾌적하고!

단, 캠핑장도 길 하나 사이로 옆쪽에 있는데 거긴 사람이 많더군요 ㅎㅎ

일상이 답답할 땐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으로 산책 다녀오세요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연경관의 최고봉 제주도 성산일출봉  (2) 2020.04.12
오후 4시의 대부도  (4) 2020.03.13

+ Recent posts